Skip Menu

사무행정전문가 인력양성
사무행정학과

학과홍보

안산대학교 사무행정학과, [숭실대학교 혁신경영학과 3학년 무시험 편입학 협약체결 및 진학희망 고교생 대상

안산대학교 사무행정학과 설명회] 개최

유승혜_20220914_224132_1.jpg

2.jpg

유승혜_20220914_224132_3.jpg


안산대학교(총장 안규철) 사무행정학과는 지난 414일 숭실대학교 혁신경영학과와 3학년 편입학 무시험 연계 협약을 국내대학 최초로 체결하고 85일에는 숭실대학교 숭덕경상관에서 선일빅데이터고등학교, 경기관광고등학교, 단원고등학교, 여주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사무행정학과 설명회를 개최하였다.

 

국내대학 최초로 숭실대 혁신경영학과와의 3학년 편입학 무시험 연계 협약을 맺음으로 안산대 사무행정학과에서 전문학사학위를 취득한 학생들은 무시험으로 숭실대학교 혁신경영학과로 편입할 수 있게 됐다. 숭실대학교 혁신경영학과 박종우 주임교수는 안산대학교 사무행정학과와의 공동교육과정을 운영을 통해 지속적인 협력으로 무시험 편입 프로그램을 운영하기로 약속했다.

 

안산대학교 사무행정학과는 4차산업혁명과 스마트헬스케어 시대를 이끌어나갈 기업사무행정가 및 의료사무행정가를 양성하는 25년 전통의 학과이다. 현대자동차, 삼성생명, 삼성전자, 법무법인 동인, 건국대병원 등 기업, 병원, 법무법인 등에 최고의 연봉을 받고 취업을 하고 있는 최상위 취업률을 자랑하는 학과이다.

 

 

유승혜 사무행정학과 학과장은 "안산대학교 사무행정학과는 이번 숭실대학교 혁신경영학과와 3학년 편입학 무시험 연계 협약을 통해 사무행정학과 입학생들에게 편입과 취업을 동시에 실현할 수 있는 평생 일학습 비전을 제공할 것이고 지속적으로 기업사무행정과 의료사무행정, 법률 사무행정 분야를 특화하여 국내최고의 사무행정가를 양성할 것이라는 포부를 나타냈다.